EVERYTHING ABOUT 호치민 밤문화

Everything about 호치민 밤문화

Everything about 호치민 밤문화

Blog Article

 호치민(사이공)하면 밤 문화가 정말 유명합니다. 특히 click here 여행자 거리인 부이 비엔 스트리트는 광란의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죠. 하지만,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조심해야 될 곳이기도 합니다.

Don’t missed the gatherings showcase gifted artists and DJs who spin several different songs genres, from deep household to Intercontinental hits, catering to some big selection of musical preferences.

Upon my arrival at Hero Club, I promptly drawn in by the dazzling lights, energetic crowd, all eager to indulge in an evening of enjoyment and dancing. This club would be the go-to destination for anyone seeking to dive deep into that has a twist of enjoyable and fantasy.

각 지점 모두 수준급의 퀄리티와 가격을 보여주고 있어 호치민 밤문화 가격에 민감하신 분들도 충분히 만족스러울 수 있습니다.

although 히어로 바 is a secure location, it’s generally intelligent to look at more than your own belongings. lower carrying massive quantities of money or valuables that are not essential.

 하지만 그런부분들이 싫으신 분들은 많이들 한인 업소를 이용하시고 가장큰 장점으로는 한국인 실장님 혹은 매니저가 한국말이 되는 친구인 경우가 많아서 업소에서 내상을 당하시거나 문제가 발생 했을때 바로 바로 피드백과 해결이 가능해서 주로 언어적인 부분을 많이 걱정 하시는 분들이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체험을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도 안 가본 로컬 마사지 샵 같은 곳을 찾아서 방문하기도 하시고 궁금한 곳들을 직접 찾아 가시기도 합니다.

여자의 경우.. 참.. 저도 남자로서 아름다운 여성을 보면 끌리는데요. 참아야 합니다. 잘못하면 돈 엄청 털리고 나옵니다. 늘 말씀드리지만 먼저 접근하는 건 믿고 거르시면 됩니다.

베트남은 영어가 잘 안통하는 국가이며, 한국말을 어느정도 할 줄 아는 조건을 갖추고, 영어로도 어느정도 소통이 가능한 에스코트 가이드가 되어야 하며, 이런 에스코트 가이드를 고용하는 이유는 조금더 프라이빗하게 현지를 구석구석 여행하고 즐기기 위해서 입니다.

그리고 가운데 춤추는 공간이 넓지 않아서 춤보다는 그냥 서서 몸을 흔들면서 술을 마시는 느낌입니다. 리퍼블릭 클럽에 관해서는 다른 포스트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다만, 그 취지를 정확히 알고 에스코트 가이드를 고용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한말씀 드립니다.

길을 걷다 보면 귀가 찢어질 것 같은 음악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아기를 아스팔트 위에 재우는 베트남 아줌마도 있고 초등학생 정도 돼 보이는 꼬마가 팁 받으려고 불쇼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고, 마약을 하면서 남자 손님을 기다리는 트랜스젠더도 있고, 어떻게든 여행자들의 삥을 뜯으려는 베트남 제비도 보이는 등등 정말 별걸 다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런 정보를 보고나니 베트남의 유흥문화는 아직까지는 청정지역이라 생각된다. 다만 조금 아쉬운것은 골프여행을 하기위해선 호치민 골프장 그린피가 굉장히 비싸다. 그린피 가격만 조금 인하가 된다면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그걸 제외하고는 호치민 밤문화는 정말 좋은 추억의 공간이었기에 여러분들에게도 추천해주는바 이다.

밤문화? 라고 하기에는 낮에도, 아침에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 좀 그렇긴하지만, 베트남에서만, 베트남의 매력은 이발소와 마사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Report this page